1. 36년간의 업력에서 나오는 숙련된 수출입통관 노하우와 신속한 피드백

대문관세법인 임직원들의 36년간의 오랜 업력에서 나오는 숙련된 수출입통관 노하우와 신속한 피드백이 첫번째 경쟁력입니다. 수출입기업들은 통관서비스는 다 똑같아서 품질이 없고 가격만이 중요한 것으로 생각하는데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오랜 업무경험에서 우러나는 전문성과 친절함 그리고 신속한 피드백은 법인마다 천차만별입니다. 대문관세법인은 전문성, 친절함과 신속한 피드백 부문에서 수출입통관 품질 1위임을 자부합니다.

2. 자체 개발 앱(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이용한 업계 최저 오류 수출입통관

특히 자체 개발한 앱을 보유한 첨단 통관 전산화의 리더로서 수출입 요건 및 검역 등 대행을 포함하는 수출입통관을 최저 오류(error)율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자체 개발한 BULU 시스템을 이용하여 신고전에 HS와 수입가격을 완벽히 체크하여 신고하고 있으며, MACH 시스템으로 1,000종류의 아이템, 50개의 HS, 30종의 요건확인서를 10분만에 신고하고 있습니다. RetCargo시스템으로 소량 다품종 수입건의 원상태 수출신고에서 관세환급까지 48시간내에 완료하고 있습니다.

3. 탁월한 문제 해결능력

19년간 최다 수출입 및 외환 컨설팅 경험을 가진 저와 대문의 관세사들이 제공하는 수출입 리스크컴플라이언스, 보세공장, FTA, 세관 조사대응 등 컨설팅 해결능력이 두번째 경쟁력입니다. 실질적으로 제가 컨설팅 관세사의 효시이기 때문에 가장 오랜 컨설팅 경험과 다른 관세법인과 달리 원천적인 문제 해결능력이 있습니다. 특히 AuditPro시스템으로 5년간의 신고 HS와 이전가격 등 각종 신고자료를 정밀하게 분석하여 관세 및 외환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4. 원스탑 방식의 수출입통관과 물류 협업시스템

마지막으로 관세법인이나 물류회사나 한군데만 연락하면 수출입 포워딩, 보관 및 내륙운송 , 해외직구 등 문제가 해결되는 협업시스템이 경쟁력입니다. 자매회사인 대문종합물류는 최근에는 유럽(독일, 프랑스, 스페인 등)에 해외 배송대행지를 확보하여 국내 소비자를 위한 해외직구 대행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